건강하게 조화와 균형 있게 예뻐지자!!


종아리관리





종아리 근육이 두꺼워지는 원인을 파악하고 깊은 근육층을 관리하여 매끈하고 날씬한 종아리가 

되는 관리

 


튀어나온 종아리 알 한번 생성된 종아리 알은 외부의 자극이 있어야 빠져 나갑니다. 종아리에는 심장으로 올라가는 정맥이 움직일 수 있게 도와주는 가자미 근육과 비복근이 있어 생활에 아주 중요한 근육이 있습니다.

 


이 근육들이 운동을 많이 하거나 걷는 자세가 잘 못 될 경우 종아리 알이 많이 생성되며, 굽이 높은 구두를 착용하거나 걸음 걸을 때 무릎을 움직이지 않고 걸으면 종아리 알이 생성됩니다.



노폐물제거와 슬림한 종아리알 관리로 

매끈하고 날씬한 종아리가 되는관리





[ 관리순서 ]

족근요법 > 비복근, 가자미근, 아킬레스 건 관리 > 종아리 관리 > 열관리 및 마무리



[ 관리시간 ]

약 40~50분



[ 관리횟수 ]

1회 / 10회




종아리알관리 전후사진과 석고본